HOME   이용안내   고객센타   장바구니   주문조회
     
 # 다양한 상품을 50% 이벤트 행사중입니다.  
 
  Adobe Flash Player 가져오기
 
 
이용 안내

 

> 주문방법

 

1

주문은 인터넷 쇼핑몰(이하 쇼핑몰이라 함)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주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쇼핑몰에 등록되어있지 않은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1:1 고객 상담 또는 고객 센터(031-709-4889)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및 변경에 대해...

 

1

주문 상품을 취소 또는 변경을 하실 경우에는 발송 대기 상태까지만 가능합니다.

 

2

주문 상품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주문 상품 변경과 함께 차액에 대한 추가 입금 및 환불조치를 하고 있으니 전화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온라인입금 주문내역을 카드결제로 결제방법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로그인 후 주문조회에서 해당 주문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카드결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4

휴일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취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 031-709-4889

 

 

 

 

> 배송지 수정 및 입금은행 변경

 

1

상품을 받으실 배송지 수정을 원하시면 회원 로그인 후 주문상태조회 메뉴에서 해당 주문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배송지 수정메뉴가 있습니다. 변경하실 주소를 입력하신 후 저장하시면 배송지가 수정됩니다. 배송지 수정과 함께 배송메시지 수정도 가능합니다. (단, 주문상태가 입금완료, 발송대기시에는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입금은행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 로그인 후 주문 상태 조회 메뉴에서 해당 주문 내역 상세 보기를 클릭하시면 입금 확인 요청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입금 은행 및 입금 주 이름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시간 (평일 오후 3시, 토요일 오후 2시)이 지난 후에 수정하신 사항은 고객 만족 센터 (031-275-4889)로 연락 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입금 결제 방법

 

1

주문 시 온라인 결제를 선택하시고 입금 은행을 선택하신 후 해당 은행으로 직접 입금, 폰뱅킹 입금, 계좌 이체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회원님의 명의로 입금하시 않을 시나 초과, 부족 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 경우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초과 입금 시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환불 또는 예치금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예금주 : (주)글로벌통상
■ 우리은행 : 1005-901-131585

 

 

 

 

> 입금확인요청

 

1

입금 후 입금정보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회원 로그인 후 주문 상태조회 메뉴에서 해당 주문건의 상세정보를 클릭하신 후 입금정보수정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정상적인 입금확인 처리 절차입니다.현재 저희 쇼핑몰에서는 매일 오후 3시(토요일은 오후 2시)에 모든 입금확인 절차를 마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후 3시(토요일 오후 2시) 이후 입금하신 분의 주문내역은 다음날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입금확인 처리된 해당 일에 발송되게 됩니다.

 


 

> 발송업무

 

1

입금확인 절차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주문 건은 발송 대기 상태로 변경되며 해당 일에 발송 예정인 주문 내역입니다.

 

2

발송 대기 업무는 현재 저희 쇼핑몰에서는 평일 오후 3시, 토요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입금이 되어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3

확인 시간 이후에도 입금 대기 상태일 때에는 입금자명이나 금액이 달라 처리가 안 된 것일 가능성이 크오니 홈페이지 첫 화면의 기타 서비스 "입금자를 찾습니다"에서 확인 후 저희 고객 만족팀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금일 발송 완료 처리된 주문 상품의 배송 완료 기준일은 D+3일입니다.

 

5

발송과정에서 휴일이 포함된 경우는 하루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당일 미처리 주문건

 

1

입금확인 및 카드결제로 발송대기인 주문상품이 제품 품절 등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해당일에 발송 처리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저희 쇼핑몰에서는 회원님께 전화를 드리고 있으며 품절 제품 입점시 최우선적으로 발송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2

제품의 장기 품절 시 회원님께 연락을 취함과 동시에 환불 또는 입점 시 배송 등의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제품이 넘어간 시점부터 발송완료 상태가 든내,익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2

회원님들께서는 발송 완료 후 익일부터 사이트상에서 실시간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배송 운송료에 대하여

 

1

배송비는 별도이며 포대 당 5,000원이며 울릉도, 백령도, 제주도등 도서지역은 별도의 추가 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배송 방법 및 배송기간에 대하여

 

1

15포대 미만은 택배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며 (주)글로벌통상에서는 KGB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2

배송 기간은 입금 기준일(매일 오후 3시 이전, 토요일은 오후 2시 이전)을 "D" 라고 볼 때, 도착되는 날짜는 발송 완료 후 D +3일 이내 입니다.휴일이 포함된 경우 하루 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품절등의 배송기간의 지연 사유가 발생시 폐사에서 회원님께 연락을 드리며, 만약 늦는다는 연락을 받지 않으셨는데 받으셔야할 날짜까지 제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미입금 확인이나 다른 이유가 발생한 경우이므로 회원님들께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연락을 주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원하시는 시간에 주문하신 제품을 받으시길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택배사의 요청시간 배송서비스가 되지 않아 약속을 지키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하자시 반품 및 교환에 대하여

 

1

상품 하자에 의한 반품 및 교품시에는 즉시 반품 및 교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단, 그 요구 기간은 상품이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반품방법 : 상품의 하자에 의하여 회원님께서 반품의사를 알려주시면, 폐사가 택배를 회원님께 보내어 상품을 수거하며, 상품이 도착되는 날로부터 2일이내(휴일인 경우 3일이내)에 회원님께 환불처리 하여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택배 배송비는 전액 폐사가 부담합니다.

 

3

교환방법 : 상품의 하자에 의하여 회원님께서 교품의사를 알려주시면, 폐사가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배송처리하며 택배가 도착하면 교환하시고자 하시는 상품을 박스에 넣어 맞교환이라고 보내주시면 됩니다.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 배송비는 전액 폐사가 부담합니다.

 

 

 

 

> 회원님의 사정에 의한 반품 및 교환에 대하여

 

1

회원님의 개인적인 사정에 의한 반품 및 교환시에도 즉시 반품 및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그 요구 기간은 상품이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이어야 하며,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지 않았을 때에만 가능합니다.